도전성과 혁신성의 핵심가치 추구
산업
물류 창고 통합 관리 솔루션 신 센서와 스마트 밴드를 활용해 온습도 관리, 재고 관리, 부패 관리 등 물류 창고에 필요한 기능을 창고별 상황에 맞춰 제공합니다.
Cat M1 망과 블루투스 5 Mesh 네트워크 기반 물류 창고 통합 관리 솔루션 입니다.
industry01.png
01
물류 창고별 필요한 기능(온습도 관리, 재고관리 등)에 따라 센서를 부착합니다.
02
기존 창고에서 이용하는 기업 관리 시스템과 연동하여 재고 입출고, 거래처 요청 확인이 가능합니다.
03
작업자가 착용한 스마트 밴드와 연동 시 업무 지시 및 피킹 솔루션으로 확대 가능합니다.
04
스마트 밴드를 통해 창고 사고 대피 알림 및 부상자 응급 지원 요청이 가능합니다.
추가 설비 공사 없이 센서, 스마트 밴드, 시스템을 통해 기존 창고에 스마트화를 더합니다.

특수 화물 운송 종합 솔루션 블록체인 기술과 LPWA망을 이용한 특수화물 운송 종합 솔루션 입니다.
특수화물이란 재활용 원자재나 폐기물 혹은 반도체, 의약품 등 고부가가치 보안 화물을 의미합니다.
거래 플랫폼, 거래 정보 수집, 위치 확인, 위ㆍ변조 방지 등 특수 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industry02.png
01
특수화물(재활용 원자재, 폐기물 등) 판매자, 구매자, 운반자 간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02
특수화물 거래 계약시 계량 정보를 수집해 위ㆍ변조를 방지합니다.
03
고부가가치 특수화물 운송시 잠금장치를 통해 개폐 여부, 외부 충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03
운반 상황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아 분실 위험이나 사고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운반자, 구매자간 정보 교류를 통해 화물의 상황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불안을 해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