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성과 혁신성의 핵심가치 추구
운송수단
차량관제 솔루션 차량 주행 및 주차ㆍ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차량 관리 및 충돌 방지 종합 시스템 입니다.
주행 정보 수집, 소모품 교체시기 알림 등 차량 관리를 돕고, 전후방 감지 및 응급 서비스를 통해 차량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ansit01.png
01
주행 거리, 주행 스타일을 수집하여 차량의 소모품 교체시기를 알려줍니다.
02
주차 중 차량 손상 발생 시 문자메시지, SNS로 즉시 알림이 울립니다.
03
주행 중 전후방 충돌방지, 주차 어시스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04
차량 충돌사고, 추돌 사고 시 119 연결 응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차량 편의 서비스와 보호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여 편안한 관리, 안전한 운전을 제공합니다.

주차 관리 솔루션 불법 주차를 근절하고, 합법적인 주차 공유를 활성화 하는 스마트 주차 관리 솔루션 입니다.
주차 공간별 주차 차단기를 설치하고, 연결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단기를 개폐하여 주차 공간을 허가된 이용자에게 부여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ransit02.png
01
도의 설치 면적이나 타공 없이 주차공간마다 개별 설치가 가능한 단순 부착형 소형 차단기 구조물입니다.
02
연결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단기를 개폐할 수 있어 외출 시 불법주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03
결제 시스템과 연동하여 주차 면적을 공유하고 일정 수수료를 주차장 보유자가 지급받는 서비스로 확장이 가능합니다.
외부인 불법주차를 해결하고 동시에 공유 서비스가 가능한 거주자 우선 주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인 이동 수단 안전 솔루션 개인형 이동수단(전동 킥보드, 전동 휠, 자전거 등) 이용자를 위한 주행 안내 및 방향ㆍ속도 자동 알림 표시장치 입니다.
핸들에 부착되는 LED와 가방 탈 부착형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도로 주행에 따른 사고 위험 및 불안을 해소합니다.
transit02.png
01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비게이션 목적지를 설정합니다.
02
설정된 목적지 까지 방향과 속도를 자동으로 표시장치에 표시합니다.
03
상대 운전자가 주행 방향 및 속도를 확인하여 이용자의 위험을 최소화 합니다.
04
사고 발생 시 응급 신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 길안내 및 방향ㆍ속도 표시장치를 통해 보행자, 운전자 모두에게 안전한 거리를 제공합니다.